엘지유니참, 네이버펫 ‘블랙멍냥데이’ 참여…반려용품 최대 90% 할인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03-06 17:23:1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LG유니참펫케어’는 6~8일 ‘네이버펫’에서 주최하는 ‘블랙멍냥데이’ 행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LG유니참펫케어는 고양이 간식과 강아지 배변용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90% 이상 할인 판매한다.

 

▲ ‘LG유니참펫케어’가 6~8일 ‘네이버펫’에서 주최하는 ‘블랙멍냥데이’ 행사에 참가한다.  

 

대표 제품인 ‘데오토일렛’은 감자 없는 화장실을 콘셉트로 시스템 토일렛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특히 소변 뭉침과 사막화 현상이 없는 신개념 고양이 화장실로, 고양이의 위생과 건강, 냄새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 강아지 배변용품인 ‘데오시트’와 ‘매너웨어’는 유니참의 독자 기술력인 제지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량의 흡수력과 묻어남이 없는 빠른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LG유니참펫케어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생활공간을 더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만들기 위해 반려용품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율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인 LG유니참펫케어는 62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기업 ‘Unicharm Corporation’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