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

회사소개

매체소개
찾아오시는길

하비엔(Hobbyen)

하비엔은 전통적인 취미 영역을 넘어서 서브컬처계 소식과 정보를 비롯해 유튜브, 엔터테인먼트, 주식투자, 요리, 먹거리 등 생활에 밀접하면서도 취미로의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는 새로운 분야까지 종합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영화, 드라마, 음악에 비해 정보가 부족했던 서브컬쳐 영역인 만화, 애니메이션, 웹툰, 비디오게임 등 취미생활로 즐기는 하위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관심이 커지고 있는 서브컬처를 통괄해 다루고 있습니다.

또 하비엔이 다루고 있는 최근 주요 정치, 사회, 경제 등 이슈를 놓치지 않고 따라가며 취미 영역 속 산업군에 대한 심도 있는 취재와 기사로 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비전

서브컬처는 대표적인 미디어믹스 산업으로, 장르간 연계를 통한 시너지가 큰 산업군 중 하나입니다. 파편화된 서브컬처 소비자를 결집해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업종간 교류 소식을 전면적으로 배치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하비엔은 서브컬처를 향유하는 잠재적 구독자를 실구독자로 신장시키는 첨병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취미를 기반으로 한 산업군에 대한 성장에 하비엔이 일조할 수 있도록 본지 기자들이 발로 뛰며 왕성한 취재 활동으로 다양한 정보를 담은 기사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엠아이앤씨는?

종합 인터넷 미디어인 하비엔과 여성 스포츠 전문 인터넷 미디어 스포츠W를 운영하는 비엠아이앤씨는 미디어 믹스 산업을 선도하는 미디어 전문 기업으로 정보의 홍수 속에서 독자들이 믿을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전문성 있는 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