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PB ‘엔쿡(NCOOK)’ 모바일 전용관 오픈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17:50:34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자사 앱을 통해 PB ‘엔쿡(NCOOK)’ 전용관을 오픈,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방송 론칭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엔쿡 상품을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상시 판매하기 위해 전용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가치로 고객의 삶에 건강을 더할 수 있도록 ‘엔쿡’ 브랜드를 강화하고, 상품을 확대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NS홈쇼핑이 자사 앱을 통해 PB ‘엔쿡(NCOOK)’ 전용관을 오픈, 운영한다. [사진=NS홈쇼핑]

 

‘엔쿡(NCOOK)’은 집밥에 더 가까운 정성이 담긴 식품 브랜드로 맛과 품질은 더하고 부담은 줄인 NS홈쇼핑의 PB이다. 특히 HMR(가정간편식)보다 넓은 의미의 ‘밀 솔루션’을 지향하는 식품 브랜드로, HMR부터 천연조미료, 밀키트, 손질재료 등 총 12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한편 NS홈쇼핑은 이번 엔쿡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엔쿡 상품 11% 할인 쿠폰을 증정(ID당 매일 1회)하고, 2건 7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 매주 월요일 공개 예정인 ‘금주의 엔쿡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오픈 이벤트인 11%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5일까지 ‘강순의 종가 우거지 감자탕’을 15% 즉시 할인된 가격에 11% 쿠폰 할인 혜택을 더해 구매할 수 있고, 6일부터는 ‘김선영 뼈없는 갈비탕’을 20% 할인된 가격에 11% 할인쿠폰까지 적용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