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출시 1주년 기념 할인·경품 혜택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1:19:3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출시 1주년 기념 ‘첫 돌 축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를 29% 할인 판매하고, 비비고 총각김치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기획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으로 다이슨 에어랩, 비비고 묵은지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첫 돌 축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지난해 4월 출시한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는 CJ제일제당만의 비법 양념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생생배송(생산지에서 직접 배송)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출시 1주년을 맞아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에 양념이 더욱 잘 밸 수 있도록 김치소의 고춧가루 함량을 높였고, 패키지에도 새로운 비비고 로고를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는 출시 이후 1년 만에 9만개 이상 팔릴 정도로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으로 김치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