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교재, 알찬 구성으로 호평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6 13:51:05
  • -
  • +
  • 인쇄

 

한 권으로 5종의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수험서는 국가 공인 스포츠 분야 자격 시험으로 2급 전문·생활·장애인 스포츠지도사, 유소년·노인 스포츠지도사 자격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최신 스포츠지도사 출제 기준을 반영했으며, 스포츠교육학·스포츠사회학·스포츠심리학·스포츠윤리·운동생리학·운동역학·한국체육사까지 7개의 선택 과목과 특수체육론· 유아체육론·노인체육론까지 3개의 필수 과목을 분리 구성해 제공한다.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로 자격증 공부를 한 수험생은 “출제 우선 순위를 통해 선정한 빈출 이론을 압축해 놓은 대표 문제들을 풀 수 있어 좋았다”며, “체크리스트와 미니테스트를 통해서 어떤 과목을 선택하는 게 유리한지 쉽게 매칭할 수 있어 특히 만족스러웠다”고 후기를 남겼다.

이어, “최신 5개년 기출 문제를 계속 풀다보니 점점 정답률이 올라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교재를 구매하면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최신 기출 해설특강, 빈출이론 핵심노트와 실기 구슬복원족보를 다운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2020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필기 한권끝장’은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