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펫바이오 ‘견사돌’, CJ오쇼핑 올펫 특집전 성료 '전량 매진'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10-05 11:25:40
  • -
  • +
  • 인쇄

㈜디펫바이오의 견사돌이 지난 9월 29일 CJ오쇼핑에서 진행한 올펫 특집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견사돌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9월 29일 CJ오쇼핑에서는 추석과 세계 동물의 날을 기념해 국내 홈쇼핑 업계 최대 규모의 ‘올펫 특집전’ 생방송이 열렸다. 이날 방송에 반려동물 행복 연구 기업 ㈜디펫바이오도 자사 제품인 견사돌을 선보이며 화제로 떠올랐다.

견사돌은 반려견의 치아 및 구강 관리와 치석·대소변 냄새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반려동물 건강 간식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견사돌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특가 상품 구성은 CJ오쇼핑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에,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하며 방송 종료와 동시에 전량 매진까지 기록하는 등 엄청난 화제 속에 방송을 마무리했다.

㈜디펫바이오의 관계자는 “방송 전 목표로 한 판매율을 훨씬 뛰어넘을 만큼, 견사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디펫바이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반려동물 연구를 이어갈 계획이며,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 출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견사돌은 부드러운 연재질 형태로, 사람이 사용하는 치간 칫솔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아견부터 노령견까지 폭넓게 섭취 가능한 반려동물 건강 간식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유카추출물, SHMP, 식물 스테롤, 비타민 합제, 미네랄 합제 등이 있다.

그중 대표적인 성분 유카추출물은 장 건강 개선과 대소변 냄새 감소 등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또 SHMP 성분은 반려견의 구강 및 치아 건강을 개선하며, 식물스테롤과 비타민 합제, 미네랄 합제 등은 각종 영양소를 원활하게 공급하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