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대행 및 애플환불대행 퍼펙트환불, 연말연시 기념 수수료 인하 이벤트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2-16 18:48:00
  • -
  • +
  • 인쇄

 


구글환불대행 및 애플환불대행 업체로 알려진 퍼펙트환불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환불대행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인하하는 이벤트로 인상이 반영된 수수료는14%로 이는 업계 최저 수준이다.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모바일 게임들은 최근 불안정한 서버환경이나 컨텐츠 부족 등 무책임한 운영방식을 선보이는 경우가 많아 이들을 돕고자 이벤트를 개최했다.”라며 “여기에 더해 과도한 사행성으로 끊임없이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뽑기형 아이템 등에 지친 유저들도 돕기 위해 진행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또 늘어나는 환불 수요 속에서 유저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기 위해 업체선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관계자는 “일부 업체들은 환불대행에 필요한 노하우를 확보하지 못하였음에도 확보하고 있는 것처럼 유저들을 기만하고 있는데, 이러한 업체를 이용할 시 환불대행을 실패하고 계정만 정지를 당하는 등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를 동시에 입을 수 있다.”라며 “일부 업체들은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하여 수수료를 선불로 요구하는 등의 사례도 생기고 있으니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퍼펙트환불은 구글 환불은 65일 이내, 애플 환불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봉인의 서 환불, 완미세계 환불, 오늘도 우라라 환불, 달빛조각사 환불, 갓수라 환불 등의 게임들을 문의할 수 있다.  


 


또한 환불 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이벤트나 환불대행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