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메딕스,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 ‘롱키원 협찬사상’ 시상

박도균 / 기사승인 : 2020-01-31 17:09:29
  • -
  • +
  • 인쇄

 

아동·청소년 성장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가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에서 특별한 시상에 참여한다.

 

롱키원메딕스는 오는 2월 1일까지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는 서울키즈패션위크에 참석해 '롱키원 협찬사상'을 시상한다. 


레인보우컴퍼니(대표 김태범)가 개최한 이번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는 구찌(GUCCI), 버버리(BURBERRY), 펜디(FANDI), 지방시(GIVENCHY) 등 7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손미래, 송혜명, 장은경, 하동호 등 한국 디자이너들의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브랜드, 디자이너 라인업이 소개된다. 아울러 채연·원더걸스 유빈·황치열 등 화려한 축하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는 5세에서 16세의 유소년 모델 중 총 300명의 유망주가 무대를 빛낸다. 그중 100명이 31일까지 열리는 ‘국제 키즈 모델 콘테스트 2020’에 참가하게 된다. 

 

콘테스트 1위 수상자에게는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빌딩에 사진 광고 게재의 기회를 제공한다.

콘테스트 직후 이어지는 시상식에는 롱키원메딕스㈜가 참석해 ‘롱키원 협찬사상’을 시상한다. 

 

아동, 청소년의 성장을 돕는 기업인 만큼, 이번 키즈 관련 행사에도 후원을 진행, 수상자에게 트로피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수여한다. 30일 열린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정유라·존 데이비드 제이·김보민·윤봄 등 4명의 유소년 모델 유망주가 그 주인공이다.

롱키원메딕스는 아동·청소년의 균형 성장을 추구하는 성장 전문 기업으로, 식약처에서 키성장 개별인정형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국내 최초로 제품에 사용한 바 있다. 현재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롱키원’,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균형 성장을 도울 ‘롱키원 신호등’, 롱키원 신호등의 프리미엄 제품 ‘롱키원 골드’ 등을 주력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롱키원메딕스㈜의 담당자는 “2020 서울키즈패션위크에 참여해 꿈을 이루려고 최선을 다하는 유소년 모델 유망주에게 응원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롱키원메딕스㈜는 대한민국의 미래라 할 수 있는 아동,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위한 행사라면 적극적으로 후원을 진행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