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평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상륙…’독한’ 관리로 합격 지원 나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8 17:30:55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6월 22일 ‘독한 에듀윌 부평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학원’을 오픈한다.

개원을 앞두고 있는 에듀윌 부평 경찰,소방공무원학원은 새로운 전문 교수진이 입성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경찰/소방시험 기본기를 한 달 안에 잡아주는 프리미엄 현장 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 6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2020년 주요과목 기초이론 특강 선착순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3일까지 스터디카페 및 체력 측정실을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조기등록자를 위한 최대 68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방문 상담만 해도 수험 전문가의 전문 컨설팅은 물론 푸짐한 에듀윌 합격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와 코칭으로 합격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합격자들의 수강 패턴 및 오답 패턴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독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호텔급 시설을 갖췄다.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