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펀딩 1억 달성 콘돔 '선악과즙', 전국 CU 편의점 입점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6-22 16:17:31
  • -
  • +
  • 인쇄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안전한 피임기구를 이용해야 한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이와 관련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콘돔 선악과즙이 전국 CU에 입점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초의 콘돔 1억 펀딩을 달성한 선악과즙은 여성의 질 건강을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투명 사과모양의 예쁜 패키지를 구성해 안전성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세심한 기획이 이뤄진 제품이다. 


킨키 관계자는 “국내 편의점 최초로 CU와의 단독입점을 통해 전국 CU 어디서나 편하게 만나볼 수 있고, JTBC+는 매달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엘르 등의 자사 잡지와 SNS채널을 통해 선악과즙의 다양한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CU입점일부터 인증/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으로 CU에서 선악과즙 구입 후 자신의 SNS계정에 #내가고른선악과즙 #CU입점축하해 해쉬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킨키몰 적립금 3000원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CU의 선악과즙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준비중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킨키(khnk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