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인스타즈’의 체계적인 계정 육성 방안 제시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9-04 16:34:18
  • -
  • +
  • 인쇄

 

인스타그램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기업 및 개인사업자는 해당 브랜드의 구매고객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전략으로 오피셜 계정과 관련된 타겟 팔로워를 늘리며 잠재고객층을 유입시키기를 원한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개인 및 기업들의 최대 관심사는 오피셜 계정의 인지도 상승과 계정 활성화이며 이로 인해 인스타그램 컨텐츠의 파급력이 높아지길 원할 것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개인적인 용도 외에 홍보 목적으로 사용하는 오피셜 계정의 경우엔 관리와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인스타그램 전문 홍보 기업인 인스타즈는 최근 변경된 새로운 알고리즘에 최적화된 인스타그램 홍보방안을 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인스타즈 사업부에서는 "단순한 팔로워 늘리기가 아닌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계정관리 노하우를 연구하고 분석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국내 팔로워를 확보하고, 고품질 계정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객들에게 컨설팅하고 있다. 또한 컨설팅을 토대로 해당 계정에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계정 최적화를 위해 체계적인 방법으로 육성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계정을 육성하여 최적화시키는 과정에서 계정 인게이지먼트를 상승시킴으로써 게시물 등록 시 인기게시물 영역에 노출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더 나아가 추천 게시물 및 둘러보기 영역에도 광고주의 게시물들이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인스타즈에서는 다양한 SNS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에 맞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방안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과 개인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최적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리고, 클라이언트에게는 자체 개발한 해시태그 분석 솔루션 태그파인더를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계정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인기 해시태그의 검색 패턴을 분석하여 타겟층을 공략할 적합한 해시태그를 추출할 수 있다. 태그파인더를 잘 활용하면 노출량을 극대화시키고 지속적인 인기게시물 노출 가능성 또한 높아지며 잠재고객을 유입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스타즈'에서는 계정최적화와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무료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이나 개인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