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페이퍼’ , 가정의 달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4-21 10:17:32
  • -
  • +
  • 인쇄
카드· 돈 봉투로 구성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러브 맘 세트’,‘땡큐 대디 세트’등
▲프리미엄 디자인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  

 

[하비엔=문기환 기자] 프리미엄 디자인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는 매 시즌 독특하고 세련된 패턴을 베이스로 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이페이퍼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한 구성의 가정의 달 선물 세트와 SNS 리뷰 이벤트,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케이페이퍼의 김혜진 대표는 “케이페이퍼의 제품들은 다양한 일러스트와 캘리그래피 등을 활용하여 직접 디자인해 더욱 특별하다. 소중한 이들에게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말들을 케이페이퍼에 마음을 담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케이페이퍼가 직접 디자인한 카드와 돈 봉투로 구성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러브 맘 세트’부터 ‘땡큐 대디 세트’, ‘쁘띠 카네이션 세트’, ‘골든 카네이션 세트’까지 특별한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리뷰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과 포인트 적립의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가정의 달 카드 구매 후 #kpaper #케이페이퍼 #감사카드 #어버이날카드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에코백,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기존 적립 포인트의 5배를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내달 14일까지 케이페이퍼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제품은 논현동에 위치한 케이페이퍼 쇼룸, 모스가든, 핫트랙스 광화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