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4:22:4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2024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한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사업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과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좀더 심도 있는 게임소통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올해는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와 함께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2단계 과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는 초등학교 자녀를 둔 가족이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 방법, 원활한 게임 소통을 돕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모집 대상은 1~6학년 초등학생 및 부모 12팀 참여가 가능한 초등학교이고, 오는 12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개별 안내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