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유기견 보호소에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톤 기부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2 11:49:1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식품은 SSG닷컴과 함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유기견을 위한 기부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풀무원아미오 1톤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유기 동물의 안전과 건강 보호를 위해 지난 8월 SSG닷컴에서 진행한 기부 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총 1톤(3000만원 상당)의 사료를 모아 경남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했다.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사료 1톤은 창녕 유기견 보호소에서 보호하고 있는 100여 마리의 유기견들이 올 겨울을 든든하게 버틸 수 있는 양이다.  

 

풀무원식품과 SSG닷컴은 이번 기부 기획전을 시작으로 양 사의 공동 목표인 유기견들의 안전과 건강 지키기 외에 유기견 및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여름철 유기견 증가로 많은 유기견 보호소의 형편이 어려워진 시기에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SG닷컴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및 처우를 개선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인 풀무원아미오는 지난 9월 새로운 슬로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내걸고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식품은 오는 25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펫페어 기획전’을 통해 자연담은식단과 건강담은식단 사료 제품군 6종을 35% 할인 판매한다. 또 건강담은간식 제품군을 포함한 9종의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