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테마파크 ‘원마운트’에 ‘넷마블 월드’ 오픈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7-20 16:04:0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 테마파크 원마운트 내에 ‘넷마블 월드’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원마운트는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 넷마블은 스노우파크에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스톤에이지’ 등의 IP(지식재산)를 활용한 ‘넷마블 월드’를 조성해 오는 9월3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넷마블 월드’ 전경. [사진=넷마블]

  

‘넷마블 월드’의 파티존인 ‘모두의마블 월드 뮤직 투어’(1층)에서는 여러 개의 큐브박스로 구현된 ‘모두의마블’ 월드맵을 만날 수 있고,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콘텐츠뿐 아니라 DJ와 함께하는 음악축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파티존 옆에 마련된 체험존은 ‘스톤에이지’ 포토존과 공룡 및 스톤에이지 배경을 모티브로 한 구조물 등을 배치했고, 2층에 조성된 ‘쿵야 빌리지’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한 미션 완료 시 MD숍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쿵야 빌리지 옆에 조성된 ‘넷마블 방탈출’에서는 넷마블프렌즈로 꾸며진 스포츠 어드벤처 방탈출 콘텐츠를 즐기고, 3층에서는 모두의마블 관련 작품과 아쿠아 아레나 맵으로 꾸며진 ‘모두의마블 작품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 월드’는 넷마블의 대표 장수 IP(지식재산)를 친근하면서도 참신하게 꾸민 공간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