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에스, NFT 커뮤니티 앱 ‘Enta’ 정식 출시

홍세기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5 13:29:5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효성티앤에스가 NFT 커뮤니티 앱인 ‘Enta(Enjoy Network, Talk & Art; 엔타)’를 15일 정식 출시했다.

 

15일 효성티앤에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Enta는 ▲NFT 발행 및 전송 유저간 실시간 소통 월렛을 통한 자산관리가 가능한 NFT 커뮤니티 플랫폼 앱이다.

 

  효성티앤에스가 15일 공식 출시한 NFT 커뮤니티앱 'Enta' [사진=효성티앤에스]

 

앱 이용자 누구나 자신의 콘텐츠를 등록하여 Enta의 크리에이터가 되고, 등록한 컨텐츠를 NFT로 만들어 발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으로 커뮤니티에서 콘텐츠와 NFT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효성티앤에스가 지난 1년 간 NFT 전문 포털 서비스인 ‘NFTtown(엔에프티타운)’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NFT 이용자들이 창작활동을 위해 여러 플랫폼을 드나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한 것이다.

효성티앤에스 관계자는 “NFT 대중화 및 NFT아트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Enta를 국내 최대 NFT 커뮤니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효성티앤에스는 Enta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위플 갤러리’에서 전시 및 행사를 진행한다. Enta에서 활동하는 Shhan, IUM, 문성웅, Consteller D.L. 등 작가들과 함께 작품 전시회, 굿즈 이벤트,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와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