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코스, 주얼리카페 반지마을 1+1 반값 연말이벤트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2-17 10:51:00
  • -
  • +
  • 인쇄

주얼리카페 반지마을은 부산여행코스로 이색체험 카페를 찾는 이들을 위한 1+1 반값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갈만한곳 반지마을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주얼리 전문 디자이너와 1:1 디자인코치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주얼리를 제작 할 수 있는 커플반지만들기, 우정반지만들기, 가족반지만들기 반지공방 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특히 기념일데이트를 즐기기에 적합한 이곳은 99.9%의 순은을 비롯해 14K, 18K 금반지만들기, 커플링까지 다양한 종류의 금반지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데다, 주얼리 전문 디자이너의 코치까지 받을 수 있어 기념일이벤트나 기념일선물을 준비하는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반지마을 서면점 문민지 디자이너는 “주얼리를 직접 제작하여 선물하거나, 주문제작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핸드메이드 주얼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며 “디자인코치 통해 우수한 품질의 주얼리 체험과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반지공방에서 따뜻한 연말, 크리스마스선물을 위한 반값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전국 반지마을을 찾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탄생석1+1, 반지두께 업그레이드, 패션목걸이 및 패션팔찌 등의 사은품과 가족반지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마지막 행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4일 25일 커플룩을 입고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보석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의 기회도 마련하는 등 이색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반값 행사는 부산 범일점, 서면점, 광안리점, 남포동점, 해운대센텀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25곳의 지점에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전국반지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