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싸이콘서트 일정] 12월 연말콘서트 게스트 현아♥이던 기대해도?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9’ 티켓 가격

정혜영 / 기사승인 : 2019-11-07 17:53:52
  • -
  • +
  • 인쇄
▲(사진출처=싸이 SNS)

2019 싸이콘서트 일정이 알려졌다.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9-광끼의 갓싸이’라는 타이틀로 12월 20일부터 성탄절인 공휴일 전날 24일까지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9 싸이 올나잇에 이어 싸이콘서트를 보기 위한 팬들의 콘서트 예매 경쟁(티켓팅)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싸이(PSY)는 지난 6월 YG 엔터테인먼트 전 양현석 대표와 싸이 성접대 의혹을 받아 논란된 바 있다. 그는 8년 소속사 YG를 떠나 독자적인 싸이 소속사를 설립했다. 피네이션(P NATION) 뮤지션은 아메바 컬쳐와 계약만료된 가수 크러쉬, 제시 등이 있다. 2019 싸이 콘서트 티케팅이 이제 막 시작된다.

 


▲(사진출처=싸이 SNS)

2019 싸이 콘서트 일정 및 준비물 

하이힐이나 굽있는 신발이 아닌 운동화, 교통체증과 주차장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중교통용 버스카드, 물(생수)와 싸이 콘서트 티켓, 근력이다. 싸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센스있는 공연관람 주의사항 사진을 게재했다. 반대로 콘서트 준비물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셀카봉은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광끼의 갓싸이’콘서트를 즐기기 위한 팁으로 공연전 가벼운 음주를 권장했다.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는 싸이 콘서트의 완급 조절이 기대된다. 올나잇스탠드 싸이 콘서트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오픈을 시작할 예정이다. 콘서트장은 KSPO DOME(서울올림픽 체조경기장)이다. KSPO DOME 수용인원은 15000 좌석이며 지상3층 지하1층 규모다. 2019 아이유 콘서트 서울 장소며, 그룹 엑소와 트와이스도 공연한 바 있다. KSPO DOME시야에 대한 정보는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KSPO DOME 내한공연을 한 가수로는 션 멘데스, 제시제이, 체인스모커스 등이다.  

 


▲(사진출처=싸이 SNS)

싸이 소속사 새식구 현아♥이던 컴백 

지난 5일 같은날 현아 컴백과 동시에 이던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던 컴백 쇼케이스 무대가 공개됐다. 현아(본명: 김현아) 이던(본명: 김효종, 개명: 던) 나이 차이는 2살이다. 현아는 2019년 27세며 연인인 던은 25세다. 이던의 ‘머니(Money)’와 현아 새 노래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는 각각 음원차트 순위에 등장했다. 현아는 최근 ‘최파타’ 라디오에 출연, ‘싸이 대표의 러브콜에 놀랐다. 현아 이던을 트러블메이커라고 생각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과 계약했다. 싸이 콘서트 게스트는 역대급 게스트로 꾸며졌다. 2019 싸이 흠뻑쇼 게스트는 들국화 전인화와 제시, 2018 올나잇 스탠드 싸이 콘서트에서는 에픽하이 등이 출연했다. 양희은과 김조한부터 김태희 남편 비, 헤이즈, 사이먼도미닉(쌈디)를 비롯해 성시경, 지코 등 노래 장르와 연령대를 불문한 뮤지션이 출연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2019 싸이 콘서트 일정에는 싸이(본명: 박재상) 소속사 피네이션, SB프로젝트, 유니버설 리퍼블릭 레코드 중 일부 팬은 현아 던 커플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주말 방송 ‘아는형님’ 현아 이던 출연 예고편에서는 현역 아이돌 최초 동반 예능 출연이라는 자막과 함께 ‘처음이자 마지막 출연’이라는 멘트가 나왔다. 2019 싸이 콘서트만큼이나 기대되는 게스트는 누가될까?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