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X이한결, ’한결SET’ 론칭 기념 팬사인회 개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9 19:55:17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이 그룹 H&D 이한결과 손을 잡았다.

 

블랑풀은 지난 15일 이한결을 첫 뮤즈로 발탁하며 함께한 화보를 공개, 이한결과 함께 ‘한결SET’를 론칭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한결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신으로 현재 남도현과 그룹 H&D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그룹 활동 외에도 화보, 예능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결SET’는 이한결이 직접 선택한 화장품으로 구성된 세트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블랑풀의 미스테센스와 다양한 블랑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한결 같은 스킨케어 SET’에는 이한결이 직접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11장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단, 11세트 한정) 

 

뿐만 아니라 이한결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응모권이 각 세트에 증정된다. 또한 세트에는 포토카드와 포스터도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한결SET를 시작으로 블랑풀의 첫 연예인 뮤즈인 이한결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결SET에 관한 자세한 구성 및 판매에 대해서는 블랑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