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1년새 유튜부 구독자 100만 추가...총 200만명 돌파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16 17:17:1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유튜브 구독자 2백만 명을 돌파했다.


16일 오전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0만 명을 달성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골드버튼 언박싱 과정을 공개한지 약 1년만이다.
 

 

더불어 지난 2월엔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워 200만 명을, 이어 3월엔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만 명을 돌파한데 이은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1집 ‘트레저 에피. 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 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와 유통사 채널 조회 수 합산 9천만 뷰를 눈앞에 두고있다. 

 

또한 2020년 1월 발매한 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의 타이틀곡인 ‘앤서(Answer)’도 조회수 7천만 뷰를 돌파하며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활동 비하인드부터 뮤직비디오 리액션, 안무 연습 등의 모습을 포함해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려 ASMR, 요리, OST 커버 등 다양한 콘셉트의 자체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한 결과로 보인다.

앞서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팬들과의 소통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진심’을 꼽은 에이티즈인 만큼 앞으로 어떤 콘텐츠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티즈는 15일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1차경연 전문가 및 자체평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팬 투표와 동영상점수를 합산하여 1차경연 최종 1위가 결정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