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 "수강생 10명 중 7명 합격"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3-25 17:11:15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정부기관상 12관왕 수상에 이어 남다른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대한민국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인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인증받은 것이다. 이로써 에듀윌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세 번에 걸쳐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 인증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록은 공인중개사 전국 합격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 합격률은 약 19%인 반면 전국 20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에듀윌 직영학원의 3년 평균 합격률은 3배 높은 약 60%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2019년 시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 수강생의 합격률은 약 70%로, 이 기록은 에듀윌 자체 최고 합격률을 경신한 수치이다. 합격률로만 보면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에듀윌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시험에 합격한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이나 인증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전문 교수진들과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와 함께 각 학원에 상주해 있는 전문 학습 매니저들의 학습 코칭과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한 현장 모의고사 또한 최다 합격자 수를 배출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소개했다.

더불어 에듀윌은 시험 당일 긴장감에 실수를 하는 응시자들을 위해 실제 고사장과 유사한 환경의 모의고사 시험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