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온라인서점 상공회의소 한자부문 베스트셀러 1위 올라

박소연 / 기사승인 : 2020-01-29 15:30:17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상공회의소한자 부문 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2주 만에 시험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암기에 특화된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단기 합격을 완성하기 위한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가득 품고 있다. 효율적인 2주/7일 학습플랜과 저절로 외워지는 한자 풀이, 그리고 합격 완성을 위한 PLUS 3 자료도 제공한다.

시간이 부족해 걱정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각자의 학습 수준과 일정에 맞는 단기합격 플랜으로 빠른 합격을 지원하고, 쉽게 외워지는 한자풀이와 복습 쪽지시험으로 완벽한 암기가 가능하다. PLUS 3은 한자 기본개념,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한자확인 PDF 파일로 구성되어 많은 학습 자료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특별구성으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최종 모의고사 3회분으로 실전감각을 상승시키고 틀린한자 복습노트를 통해 틀렸던 한자를 직접 쓰며 확실히 암기할 수 있다.

독학으로도 충분히 단 2주만에 한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