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부산·대구지역 호텔 연계 ‘얼리서머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5-30 12:49:17
  • -
  • +
  • 인쇄
SRT 승차고객 대상, 각 호텔별 패키지 상품 이용

[하비엔=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인 SR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내여행을 통한 건강한 일상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 상품은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로 구성됐고,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SRTx호텔 연계 얼리서머 프로모션.

 

프로모션 기간은 6월1일~7월15일 사이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해당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경우 디럭스 객실(룸 ONLY, 객실+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 이용 등으로 패키지가 구성됐고,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가 제공된다.

또 롯데호텔 부산은 디럭스 객실(더블, 트윈, 패밀리트윈),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고, 호텔 농심(부산)은 객실(디럭스, 하이디럭스)과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수영장과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2022년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특히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관련 호텔별 운영기간과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SRT앱, SRTpl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