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객실 2박 이상 예약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18:26:0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탠더드룸 2박 이상 예약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객실 예약은 오는 8일~3월7일 사이 가능하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전화예약, 국내 여행사(OTA) 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투숙기간은 9일~8월31일로, 설연휴와 봄캉스는 물론 5월 가정의 달과 여름휴가 계획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탠더드룸 오션뷰. [사진=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객실 내에서도 제주바다를 조망할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다”며 “스탠더드룸은 65㎡(20평) 규모로,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객실뿐 아니라 뷔페 ‘그랜드 키친’의 조식 또는 점심식사가 포함된 패키지 예약도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그랜드 키친’은 그릴, 씨푸드, 아시안, 디저트, 콜드, 바, 키즈 7개 스테이션으로 구분돼 있고, 각 섹션별로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공항,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압도적인 전망을 갖춰 제주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