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하라, 파라아디스시티 플라자 ‘샵파트(#PART)’ 입점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3 09:00:2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애슬레져 패션 브랜드 카하라(Kahara)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샵파트(#PART)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샵파트는 프리미엄 F&B 브랜드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품 의류 브랜드를 한데 모아 놓은 편집숍으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광장 1층에 자리하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샵파트(#PART)에 선보인 카하라(Kahara) 오프라인 매장. [사진=카하라]

 

카하라의 이번 샵파트 입점은 오프라인 첫 매장으로, 봄을 맞아 벚꽃으로 장식된 매장 내 카하라존에서는 스테디셀러인 발레리나백을 비롯해 의류와 액세서리 전체 라인업을 선보인다. 

 

카하라는 또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발레리나백(미니 제품 포함)을 10% 할인가에 판매하고, 결제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카하라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좀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자 샵파트 입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하라는 전통적인 애슬레틱 정신과 가치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발레리나백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레드벨벳 조이와 소녀시대 태연 등 연예인 사이에서도 ‘잇 백(It bag)’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