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2일 ‘옷잘남쇼’ 론칭…11일 유튜브서 우선 공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9:25:3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2일 오전 8시40분 NS샵플러스 채널에서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를 론칭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옷 잘남쇼’는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유튜버 김배우가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소개하고 김배우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패션 팁을 알려준다.

 

 NS홈쇼핑 NS샵플러스 채널의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 [사진=NS홈쇼핑]

 

이 프로그램은 특히 NS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7시 김배우와 김윤지 쇼핑호스트가 맛보기 방송을 진행한다.

 

‘옷잘남쇼’의 첫 상품은 선글라스 브랜드 서포트라이트의 ‘SELMA(셀마) 크라운 판토 플랫바’다. 배우 한예슬이 모델로 활동 중인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는 라운드형 렌즈 상단의 림 양 끝에 각으로 포인트를 주고, 렌즈와 테의 단차가 없는 플랫바 구조로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옷잘남쇼’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방송 중 구매 인증과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프로그램의 인지도 확보를 위해 스핀오프 방송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선 공개 방송을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패션아이템으로 스타일링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NS샵플러스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