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9-02 19:22:19
  • -
  • +
  • 인쇄
9월 한 달간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회원 가입자 감사 적립금 1만원

▲럭셔리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하비엔=문기환 기자] 만년필의 명가로 불리는 럭셔리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내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파카는 온라인 스토어 첫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카 ‘아이엠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볼펜’을 증정하고,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감사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 금액 상관없이 9월 한 달간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카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브랜드의 온라인 채널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는 현재, 시장의 흐름에 맞는 온라인 채널의 필요성을 느껴 사이트 오픈을 결정했다”며 “온라인 스토어 활성화를 통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전하며 전 연령대의 고객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럭셔리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한편 파카는 1921년 첫 선을 보인 듀오폴드의 10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듀오폴드는 파카의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펜으로, 듀오폴드의 대표 색상인 ‘빅 레드’를 포함하여 ‘블랙’, ‘라피스 라줄리’까지 총 3가지 색상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