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신라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다

삼성물산 패션 SSF샵,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재고 면세품 판매
지방시,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등 21여개 브랜드의 950여종
  • 문기환 기자 / 2021-09-01 15:12:17
▲SSF샵, '신라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출국하지 않아도 ‘SSF샵’에서 재고 면세품을 ‘득템’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신라면세점의 재고 면세품을 재고 면세품 판매가 대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SSF샵은 고객들이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신라면세점은 SSF샵의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기반으로 보유하고 있는 MZ세대 고객층을 대상으로 판매 기회를 확대하게 됐다.

SSF샵은 신라면세점이 보유한 총 21여개 브랜드의 950여종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 SSF샵, '신라면세점' 재고 면세품 판다

지방시,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몽블랑, 구찌/셀린느/발렌시아가 아이웨어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패션/잡화/시계 등 다양한 상품에 재고 면세품 판매가 대비 최대 79%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몽블랑 카드홀더 △페라가모 남성 클러치백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백 △구찌 아이웨어 선글라스 등이 있다.

SSF샵 내 ‘신라면세점’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조회할 수 있으며, 상품은 수입통관 절차를 거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된다.

모든 상품은 관세청의 국내 판매 허용 정책에 따라 판매되는 신라면세점의 정식 상품으로 출국 예정이 없는 고객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명품 브랜드를 실속있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며 “SSF샵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