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남거너 다섯 번째 전직 ‘어썰트’ 업데이트

다양한 스킬 운용으로 화려한 플레이 만끽
3월17일까지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 노유정 기자 / 2022-01-13 16:10:47

[하비엔=노유정 기자]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남거너’ 다섯 번째 전직 ‘어썰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어썰트’는 기계로 개조된 신체를 활용해 차별화된 기동성을 갖는 게 특징이다. 특히 신체에 쌓이는 아크 에너지를 방출하는 등 특색있는 스킬 운용이 가능하고, 최신형 탑승 병기 ‘AT-SO Walker’를 통한 탑승 액션이 지원된다. 

 

‘AT-SO Walker’는 ‘어썰트’를 도와 주변 적을 자동 공격하고, 탑승 시 ‘어썰트’ 기동력을 극대화해 모든 스킬을 퍼붓는 듯한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던전앤파이터 ‘남거너’ 다섯 번째 전직 ‘어썰트’를 업데이트. [사진=넥슨]

 

또 퓨어 딜러와 시너지 딜러를 딜러로 통합했다. 기존 시너지 딜러는 ‘파티 공격력 증폭’ 옵션이 삭제되는 대신 공격력이 8.5% 증가한 반면 ‘레이드 던전’ ‘검은연옥’ ‘추방자의 산맥’ 등 일부 콘텐츠의 몬스터 체력을 25% 줄인다.

 

한편 넥슨은 ‘어썰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17일까지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레벨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계정당 1개 캐릭터에 한해 하루 만에 만렙 달성이 가능하다. 레벨을 높일 때마다 단계별로 보상을 제공하고, 여러 미션 달성 시 100레벨 업그레이드 에픽 풀세트를 제공한다.

 

또 적정 레벨 던전과 이벤트 던전 ‘시공간 여행 시스템’을 플레이하고 모은 이벤트 주화 ‘시간의 증표’ ‘시간의 모래’ ‘찬란한 시간의 모래’를 활용하면 신화 장비 소환 및 변환, 에픽 장비 변환, 전용 상점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 ‘라케시스의 연구 일지’에 참여해 일일 및 주간 연구를 달성하고, 연구 일지 경험치를 높이면 각종 마법 부여 보주 및 ‘12강화 8재련 100레벨 에픽 무기 무제한 변경권’ ‘신화 초월의 돌’ 등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