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7일) 개봉 '블랙 위도우', 실시간 예매율 90.8%...포맷별 3종 포스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7 09:45:0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동시기 최고 예매율&예매량을 경신하며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블랙 위도우>가 영화 재미를 배가 시키는 다양한 특수 포맷별 관람 포인트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7일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마침내 오늘 개봉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는 실시간 예매율 90.8%를 기록, 압도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에 앞서 폭발하는 리얼 액션 카타르시스부터 공중과 지상을 오가는 스케일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포맷별 관람 포인트와 포스터를 공개한다.
 

 

먼저 선명하면서도 최대치의 화면 비율을 자랑하는 IMAX 포맷은 <블랙 위도우> 속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스케일과 설원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액션 시퀀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후반부 고공 액션씬은 IMAX 포맷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을 만큼 관람을 넘어선 체험의 쾌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4DX&4D 포맷은 영화의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시트와 더불어 특수 환경 장비로 극의 몰입을 더한다.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부다페스트 시내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카체이싱 액션씬은 4DX&4D로 관람할 시 생동감 넘치는 효과로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스크린X 포맷은 정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한다. 이를 통해 <블랙 위도우>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액션씬은 물론 영화 속 주요한 포인트까지 긴 호흡으로 즐길 수 있어 극강의 현장감을 체감할 수 있게 한다. 

 

끝으로 돌비시네마 포맷은 사람, 장소, 사물 및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이며 공간을 생동감 있게 채워 블랙 위도우 캐릭터가 지닌 모든 감정을 아우르는 압도적 사운드트랙은 물론 리얼 액션을 펼치는 캐릭터들의 숨소리마저 담아내며 또 다른 영화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맷별 포스터는 각각 블랙 위도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에 최초로 공개되는 화이트 수트와 블랙&레드 컬러의 대비가 돋보이는 IMAX 포스터부터 스파이, 암살자, 어벤져스 등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온 블랙 위도우의 지난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듯한 독창적 비주얼의 스크린X 포스터 그리고 이번 작품에 새롭게 등장하는 NEW 캐릭터들과 함께 스토리적 궁금증을 자극하는 돌비 시네마 포스터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오늘(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