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X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대만서도 본다...5월 개봉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16 09:36:1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5월 7일(금) 대만 개봉을 확정 지으며 아시아 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오는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7일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이야기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담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대만 관객에게도 공감과 위로를 건네며 또 다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만을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이를 입증하듯 지난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트위터 코리아와 키다리이엔티 트위터에서 생중계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전 세계 팬들이 동시 접속해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날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는 예비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영화 이야기부터 전 세계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강하늘, 천우희 배우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과 팬들을 위한 포토타임, 영상 편지 등 달콤한 팬서비스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하루 만에 누적 조회 수 109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여실히 드러냈다.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예고편을 향한 반응도 심상치 않다. 지난 6일(화)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한 <비와 당신의 이야기> 2차 예고편이 조회 수 50.4만 뷰, 좋아요 6.1천 명, 댓글 2.4천 개라는 반응을 기록하며(4/15 오후 기준) 올봄 최고 기대작임을 증명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 예정 영화 대비 높은 조회 수로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