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잡히고 묶이고 협박까지...개고생 스틸 전격공개

  • 노이슬 기자 / 2021-07-20 08:45:42

[하비엔=노이슬 기자] 하나부터 열까지 섬세한 디테일을 살려 극강의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영화 <인질>이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은 황정민의 개고생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극강의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영화 <인질>이 배우 황정민의 열연이 고스란히 담긴 개고생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공개된 스틸 속 황정민은 손과 발이 모두 묶여 겁에 질린 표정을 한 채, 사상 최악의 인질범들에게 사로잡힌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딘지 알 수 없는 인질범들의 아지트로 끌려와 의자에 단단히 묶인 채 인질범들의 무시무시한 협박을 온몸으로 견디고 있는 상황. 자신이 인질로 잡혔다는 사실을 깨달은 지 얼마 되지도 않아 곧 머리에 겨누어지는 총과 가차 없는 폭력에 당혹감과 고통을 여실히 드러낸다. 

 

이처럼 이번에 공개된 <인질>의 황정민 개고생 스틸은 그동안 대중들이 보아온 배우 황정민의 강인한 면모와는 180도 다른 ‘인질’로서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실제로 황정민은 영화 속 극한의 상황을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온몸에 밧줄을 꽁꽁 묶은 채로 촬영을 이어 나갔으며, 촬영 후 휴식 시간에도 결박된 상태를 유지해 모니터링을 하기 힘들 정도였다는 후문. 이렇듯 <인질> 제작진과 황정민의 노력으로 탄생한 생생한 현장감은 과연 그가 어떤 방법으로 인질범들과 대치하며 목숨을 건 탈주를 감행할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황정민 개고생 스틸을 공개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황정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영화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