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 첫 주연 '발신제한', 6월 23일 개봉확정...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07 08:40:1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도심추격스릴러 <발신제한>이 오는 6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조우진의 진심을 담은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

 

 

공개된 <발신제한> 극장 관람 캠페인 영상은 <발신제한>의 6월 23일(수) 개봉 확정을 기념하여 명실상부 충무로 대표 주연 배우로 발돋움한 배우 조우진이 관객들에게 보내는 진실한 마음을 담았다. 

 

기쁜 마음으로 <발신제한>의 극장 개봉 소식을 알린 조우진은 “극장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 <발신제한>이 제공하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스릴과 긴장감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며 영화가 선사할 짜릿한 카체이싱과 도심추격스릴러의 재미가 극장의 대형 스크린을 만났을 때 더욱 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조우진은 “극장에서 만나요, 건강하세요”라는 따뜻한 안부의 인사까지 친필로 전하며 관객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우진, 이재인 그리고 지창욱의 폭발적인 열연과 스릴이 기대되는 영화 <발신제한>은 6월 23일(수)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