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솔루션즈, 비타페이 이용자에 ‘셀링툴’ 무료 지원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5:46:2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디에스솔루션즈는 비타페이 이용 셀러를 대상으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를 무료로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디에스솔루션즈는 앞서 선정산 서비스 업계 최초로 빠른 정산과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셀링툴 0원 패키지’를 선보였다.

 

 디에스솔루션즈가 비타페이 이용 셀러를 대상으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를 무료 지원한다. [사진=디에스솔루션즈]

 

지난 1일부터 비타페이와 샵링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비타페이를 통해 샵링커에 신규 가입하는 셀러의 경우 ‘셀링툴 0원 패키지’로 샵링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셀링툴 비용 최대 600만원 지원 ▲중고나라 프로모션 지원 ▲기업복지몰을 통한 상품 동시 판매 ▲매출 리포트 알림톡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외 샵링커를 이용하는 회원사 역시 비타페이에 신규 가입할 경우 지원금을 통해 최대 3600만원까지 무료 선정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등급 UP 혜택을 통해 합리적 이용료로 빠른 정산을 받아볼 수 있다.

 

비타페이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판매자를 대상으로 정산일을 익일로 조정해 현금 유동성 확보 및 원활한 상품공급을 지원하고 있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이번 무료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셀링툴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로 판매에 날개를 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샵링커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4500여 고객사가 이용 중으로, 250여개의 쇼핑몰에 연동해 일괄적인 상품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한 번에 상품 수정 및 주문, CS 일괄 관리 등이 가능하고, 택배 연동 서비스나 AI를 통한 상품 진단 서비스, 국내외 판매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