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제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스틸데코, ‘도전! 글씨장식 만들기’ 체험단 모집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2 11:44:19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철제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 ㈜스틸데코(대표 강애란)가 글씨 장식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전! 글씨장식 만들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전 글씨장식 체험단 모집은 셀프 인테리어를 즐기는 30~40대의 감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벽인테리어, 식물인테리어를 함께 응용할 수 있는 실내인테리어 소품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은 7월 11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된 사진을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 연출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설치하고 싶은 장소의 사진을 찍어 스틸데코의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스틸데코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서로 대면할 수는 없지만 다양한 안부 글들이 위로가 되면서 텍스트 장식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기념일에 빠지지 않은 토퍼 또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데코는 영문 가랜드 장식에 이어 이번에 영문 필기체 대문자 소문자를 출시한다. 분체 도장(자동차도색)기법으로 실외에서도 벗겨짐없이 그 자체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알파벳 뒷면에 새발 모양을 50mm, 70mm 길이로 제작되어 그림자가 생기는 이중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표면은 부드러우면서 거친 질감의 느낌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더한 필기체 알파벳 글씨장식은 카페를 비롯해 펜션, 정원, 샵, 주택, 아파트, 테라스 어디든 멋스러움을 만들어내는 간판 역할까지 충분히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데코’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