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공식몰 오픈…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7 18:13:0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오픈하고,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후’ 공식몰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이 한층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 [사진=LG생활건강]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정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회원에 가입하면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이외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하고, ‘비첩’ ‘로얄 레지나’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된 밸런타인 에디션까지 단독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