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환우 돕기’ 기부 이벤트 진행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6 14:09:0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협업해 ‘디자인밀X긍씨 선행, 고객 동행’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스타툰 등 SNS에 언급된 제품을 고객이 구입하면, 주최측에서 해당 제품의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풀무원의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인스타툰 작가 ‘긍씨’와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작가 ‘긍씨’는 갑상선암을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평소 질환자와 공감할 수 있는 웹툰을 그리며 다양한 보호시설에 기부하는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풀무원은 이벤트를 통해 마시는 환자용 균형영양식 1000개를 질환자와 그 가족에게 기부하고, 긍씨는 인스타툰으로 디자인밀 기부 이벤트를 알린다.

 

또 내달 25일까지 풀무원 디자인밀 몰에서 암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과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케어유’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환자용 균형영양식을 질환자와 가족들에게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 해당 기간 디자인밀 몰에서 환자용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및 케어유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질환자 맞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는 어려운 환우분들에 대한 공감과 그들을 도울 수 있다는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질환자분들을 도우면서 공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