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기념 3000원 혜택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7 13:41:3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파리바게뜨는 오는 4월30일까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혜택은 매장 방문과 픽업 결제에 한해 적용되고,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또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

 

올해로 3년째 진행 중인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내가 그린 Green Day’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건강한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특히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인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샐러드랩은 담백한 또띠아에 신선한 샐러드와 속 재료를 듬뿍 올린 후 말아낸 제품으로, ‘핸디푸드’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파바와 함께 그리는 싱그러운 나의 하루’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광고 속 노윤서는 ‘그린페어’ 제품의 산뜻한 이미지를 한층 살린 점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