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SNS 홍보 ‘서포터즈’ 1기 모집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12:24:0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대상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서포터즈는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청정원·종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을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알리고, 신규 회원을 모집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홍보할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사진=대상]

 

또 소비자 관점에서 바라본 정원e샵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전달해 향후 이를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매달 쇼핑지원금 15만원과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우수활동자 5명에게는 각 10만원 상당의 인센티브가 매달 지급된다. 특히 활동 종료 후 신규 회원 모집 우수자 1~3등에게는 추가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서포터즈 지원은 정원e샵 홈페이지 모집 공고 게시글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1기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오는 4월1일~6월30일이다.

 

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소비자 관점의 의견 수렴을 통해 향후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좀더 업그레이드된 쇼핑 편의 제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