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봄 개편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 첫 방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09:07:11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9일 밤 11시5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를 첫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쇼핑 헬퍼’를 자처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더초이스’는 ‘나를 위한 오늘의 패션 선택’을 콘셉트로 손유진·정소연 쇼핑호스트가 진행과 스타일리스트로 나서 최신 패션상품을 소개한다. 또 다양한 패션정보를 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준다.

 

 오는 9일 첫 방송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 [사진=NS홈쇼핑]

 

이번 첫 방송에서는 ‘더초이스’ 론칭을 기념해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방송한다.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베디베로’는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로, 백화점과 면세점 판매 동일 상품인 선글라스(VVCC25 파도바, VVA32N 비엘라)를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99.9%) 렌즈인 이 제품은 경량으로 가볍고 한국인의 얼굴에 맞는 코리안 핏을 구현해 안정감있게 착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더초이스’는 베디베로의 선글라스를 비롯해 앞으로 최신 패션상품과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까지 알차게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초이스’는 오는 9일 파일럿 방송을 시작으로 방송 결과에 따라 향후 정규 편성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