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부산캠퍼스,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6 16:16:35
  • -
  • +
  • 인쇄
21일, 초·중·고 커리큘럼&미국 의대 등 입시 전형 제공

[하비엔=윤대헌 기자] SSI 부산캠퍼스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2022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한 입학설명회는 초·중·고 커리큘럼 안내와 입학 사정관이 말하는 합격 노하우, 미국 의대·치대·약대 입시 전형 및 국내 주요 대학 국제학부 입시 전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SSI 부산캠퍼스의 입학설명회 장면. [사진=SSI 부산캠퍼스]

 

서울 대치동과 서초동, 압구정동에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SSI(Seoul Scholars International)는 학생들에게 미국 정규 중·고등 과정을 교육하는 곳으로, 지난 2014년 오픈 이래 약 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SSI 관계자는 “졸업생 가운데 80% 이상이 미국 상위 50위권 대학에 진학했다”며 “지난해 기준 미국 대학 순위 38위의 UC Davis를 비롯한 유수의 대학과 MOU를 맺어 SSI 졸업생은 GPA 성적이 3.5 이상이면 100% 입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SSI는 미국 전역의 3만개 이상의 공립 및 사립학교와 지역 교육구를 비롯해 전 세계 70여개국에 약 1600만 학생들의 교육의 질을 관리하는 교육 인증기관인 Cognia의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지난해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 4번째로 부산 캠퍼스가 오픈됐고, 현재 미국 중등과 고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조기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다양한 입시 정보와 교육정보 등 전문적인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