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우X허개 고장극 '천고결신', 오늘(15일)부터 왓챠서 공개

-주동우, 허개 주연 선협 고장극 '운명을 거스른 수만 년의 사랑'
-오늘(15일)부터 왓챠에서 공개
  • 노이슬 기자 / 2021-09-15 14:32:57

[하비엔=노이슬 기자] 중국 드라마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인기 드라마 '천고결진'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오늘부터 단독으로 공개된다.


'천고결진'은 선협 소설 상고를 영상화 한 작품으로, 태고의 4신 중 하나인 상고(주동우 역)와 전신인 백결(허개 역)이 삼생에 걸쳐서 겪게 되는 이별과 사랑을 그린 선협 고장극이다. 

 

▲15일부터 

 

4신 중 가장 어린 상고는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럽지만 영력이 떨어지는 신으로, 그녀와 같은 4신 중 하나인 백결로부터 혹독한 가르침을 받아 강한 힘과 카리스마를 가진 신으로 성장하게 된다. 그러나 혼돈의 재앙을 극복하기 위해 상고가 자신을 희생하게 되고, 상고의 스승이자 그녀를 향한 깊은 사랑을 지녔던 백결은 흩어진 그녀의 혼을 찾아 부활시킬 것을 맹세한다.
 

세 번의 삶을 겪는 동안 아름답고도 슬픈 사랑을 나누는 상고와 백결의 이야기로 방영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천고결진'은 현지에서 일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대히트를 기록했다. 특히 '금의지하', '유리미인살' 등을 연출하며 중국 최고의 드라마 연출가이자 작품성 높은 고장극을 만드는 감독으로 명성을 얻은 윤도 감독의 탄탄하고 세련된 연출은 물론이고, 선협 고장극 특유의 폭넓은 세계관과 풍부한 서사, 화려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는 국내까지 입소문을 불러모았다. 거기에 '소년시절의 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등으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갖고 있는 중화권 스타 배우 주동우가 주인공 상고 역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연희공략'으로 스타덤에 오른 모델 겸 배우 허개가 백결 역으로 주동우와 호흡을 맞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유리미인살'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쌓은 배우 류학의와 '친애적자기'로 이름을 알린 배우 이택봉의 열연 또한 재미를 더할 것이다. 오늘 저녁 9시 1화, 10시 2화를 시작으로 매주 월~목요일 2회차씩 왓챠를 통해 단독 공개되는 화제의 중국 드라마 '천고결진'은 높은 완성도와 흥미로운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재탕, 삼탕은 기본으로 하는 인생 중드 0순위 화제작 '천고결진'를 비롯해 9월에도 다채로운 화제작 라인업을 선보이는 왓챠는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신규 독점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올해는 '잇츠 어 신', '디 액트', '와이 우먼 킬' 시즌 2 등의 드라마와 더불어 다큐멘터리 '프레이밍 브리트니', 직접 수입한 영화 '리틀 조',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등을 선보이며 왓챠만의 특색이 가득한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9월에는 '우주전쟁' 시즌 2를 포함해 영화 '시바 베이비', 중드 '천고결진'과 같이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며, 8월 라인업이었던 인기 일본 드라마 '하코즈메 ~싸워라! 파출소 여자들~'과 '그녀는 예뻤다' 또한 매주 새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