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방준배 바리스타 챔피언 초청 행사 진행

14일, 창작메뉴 선보이는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진행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 구현 ‘디노’ 등 3종 메뉴 선보여
  • 윤대헌 기자 / 2022-01-13 11:54:07

[하비엔=윤대헌 기자] 파스쿠찌는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바’에서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하는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는 바리스타 챔피언이 창작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해 10월 김사홍 바리스타 챔피언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 2017년도 바리스타 챔피언인 방준배 바리스타가 초청된다.

 

▲ 파스쿠찌는 ‘에스프레소 바’에서 방준배 바리스타 초청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방준배 바리스타는 이번 행사에서 파스쿠찌 창립자 ‘DINO PASCUCCI’를 헌정하는 의미를 담아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시그니처 ‘디노’를 선보인다. ‘디노’는 시트러스 그라니따(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에 젤라또를 올린 시칠리아 섬 유래 디저트)와 초콜릿 넛트 그라니따를 클래식 에스프레소와 함께 제공하는 메뉴다.

 

방준배 바리스타는 이외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플래터와 에스프레소 콘파나 플래터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제품 3종은 행사 이후에도 오는 3월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스쿠찌의 커피 철학은 물론 챔피언 바리스타의 노하우가 담긴 메뉴와 함께 에스프레소의 매력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파스쿠찌는 앞으로도 이탈리안 에스프레소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행사를 기념해 시그니처 ‘디노’를 구매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커피박으로 만든 ‘커피 화분 색칠 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