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부문 한가위 앞두고 ‘브랜드데이’, 큰 장 연다

13일까지, 추동(秋冬) 신상품 10% 우대 혜택 제공
갤럭시·구호·빈폴…아미·르메르·준지 등 인기 브랜드
  • 문기환 기자 / 2021-09-10 10:25:35
▲ 삼성물산패션부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_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3일(오프라인 및 일부 브랜드는 12일까지)까지 코로나19 4단계 확산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본격적인 패션의 계절 가을과 민족의 큰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남성복(갤럭시/로가디스/준지/란스미어/엠비오), 여성복(구호/르베이지)은 물론, 빈폴(멘/레이디스/골프/키즈/ACC)과 글로벌브랜드(아미/르메르/띠어리/브룩스/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이들이 선보이는 가을 겨울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쇼핑도우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구매 후 온라인 SSF샵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 코인을 증정한다. 

▲삼성물산패션부문,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마련

이번 브랜드데이는 특히, 여성·해외 브랜드의 경우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할인 기회이며, 남성복과 빈폴은 브랜드별로 백화점상품권과 사은품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코로나19를 묵묵히 이겨내고 있는 국민 여러분을 응원하고,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은 패션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금번 “브랜드 데이”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긍정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