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킹덤: 아신전', 메인 예고편 공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8 09:09:5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올여름 최고 기대작 <킹덤: 아신전>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광활한 북방의 숲과 심상치 않은 징조로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100년간 출입이 금지된 폐사군에서 시체들이 발견되고, 거대한 호랑이가 나타나는 등 조선을 덮쳤던 생사역의 비극 이전에 북방에서 이미 무언가가 시작되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뒤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피의 복수가 시작될 것이다"라는 말로 분노를 쏟아내고, 아신의 부락이 참혹하게 습격을 당한다.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홀로 남겨진 어린 아신, 그의 깊은 한이 조선을 덮쳤던 모든 일과 어떻게 닿아있을지 <킹덤: 아신전>이 베일을 벗을수록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다림은 더욱 깊어져만 간다. 

 

또한 공개된 예고편은 전지현과 김시아, 박병은의 모습을 더 많이 담겨 있어 이야기에 대한 갈증을 깊게 만든다.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을 죽여 버리겠다"고 말하며 완벽하게 아신으로 변모한 전지현, 강직한 충심과 곧은 기개의 민치록으로 다시 분해 <킹덤> 시리즈와 연결고리가 되어준 박병은, 민치록에게 복수를 애원하는 어린 아신을 당차게 연기한 김시아, 세 사람의 시너지가 어떻게 펼쳐질지 세간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북방을 배경으로 낯설지만 아름다운 풍광과 더 커진 이야기 그리고 그 중심에 서 있는 아신을 더욱 촘촘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는 <킹덤: 아신전>은 오는 7월 2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