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오는 13일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7-07 18:34:0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디올은 오는 13일 서울 성수동에서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을 비롯해 런던, 도쿄, 상하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킴 존스와 게스트 디자이너 데님 티어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디올이 성수동에서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디올]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화려한 미장센으로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각 부티크의 내부는 거대한 인플레이터블로 구성된 압도적인 설치 작품이 자리하고, 평행 우주를 연상시키게 하는 현실과는 다른 소리와 그림자, 조명 등으로 조성된다.

 

또 이집트 카이로에서 선보인 디올 티어즈 퍼포먼스의 감성을 그대로 이어가는 음악 세션이 돋보이는 공간과 로고 디자인을 풍성한 플라워 모티브로 구현한 영상 등이 관람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올 관계자는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은 지난 1950~1960년대 아이비리그에 재학했던 흑인 학생들의 룩과 동시대 재즈 뮤지션들이 선보였던 무심한 듯한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올 티어즈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오는 13~22일 진행되고, 현장 등록 또는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팝업 스토어 방문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