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홍대, 전시공간 지원 ‘상상 두드림’ 참가자 모집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1:20:4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오는 15일까지 전시 공간을 무료로 지원하는 ‘2024 상상 두드림’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상 두드림(Do Dream)’은 장르나 형식에 구애 받지 않은 독창적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나이와 성별, 개인 또는 단체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가 전시 공간을 무료로 지원하는 ‘2024 상상 두드림’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KT&G]

 

참가 희망자는 프로젝트 제안서를 상상마당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이달 말 발표할 예정인 최종 선정자(팀)는 상상마당 홍대 라운지 공간 대관 및 전시, 홍보 등 관련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KT&G 관계자는 “‘상상 두드림’을 통해 젊은 예술가들이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즐기고 대중과 원활하게 소통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가들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대중의 문화 경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홍대를 비롯해 논산·춘천·대치·부산에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