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부쉐론, 한국 최초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한소희’ 발탁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28 17:35:4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6월 다섯 째 주에도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렉션 화보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한소희. [사진=부쉐론]

 

부쉐론은 한국 최초 글로벌 앰버서더로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부쉐론 관계자는 “메종 부쉐론은 우리와 같은 가치관을 공유하고 있는 한소희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로서 혹은 개인적으로 늘 독창적이면서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선보이는 그녀는 부쉐론이 추구하는 자유로운 가치 정신과 맞닿은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한소희는 부쉐론의 글로벌 엠버서더로서 오는 7월 파리에서 열리는 까르뜨 블랑슈 론칭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한소희는 올 하반기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탠드오일 츄비백 티니와 비즈네크리스 3종을 출시했다. [사진=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은 2023년 여름 컬렉션 3차 드롭 제품인 ‘츄비백 티니’와 비즈네크리스 3종을 출시했다.

 

‘츄비백 티니’는 스크로스와 토트로 동시 활용 가능한 마이크로 사이즈와 통통한 플랩 포켓이 특징이다. 또 글로시한 광택감의 링클 소재로 제작돼 스크래치에 강하고, 다수의 포켓이 내장돼 간단한 데일리 아이템 수납에 용이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비즈 네크리스는 블랙 원톤 비즈의 ‘페블 목걸이’, 실버 컬러의 비즈와 블랙 오닉스 하트 참이 어우러진 ‘오닉스 하트 목걸이’, 파스텔톤 비즈와 투명한 플라워 참이 조화를 이룬 ‘캔디 플라워 목걸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이번 3차 드롭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더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사진=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카카오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춘식이’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에서 여름 맞이 쇼핑을 마친 뒤, 힙한 매력을 한껏 뽐내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제품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데님을 기반으로 클래식 로고 아이템을 코스튬으로 구성한 라이언과 춘식이 인형·키링·그립톡과 전자기기 케이스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미니 파우치 사이즈로 선보이는 에어팟 케이스의 경우 키 링 형태로 제작돼 가방에 탈부착이 가능하고, 패드 케이스는 높은 수납력과 포켓 디테일로 일상 속에서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이번 협업 제품은 28일부터 마리떼·카카오 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되고, 마리떼 한남·홍대점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