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리뉴얼 출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7-04 18:19:5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7월 첫 째 주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캠페인 소식 등을 전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코드 글로컬러’ 7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 7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픽스온 프라이머 3종과 오일컷 팩트·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총 6종의 제품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하고,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픽스온 프라이머’는 사과나무 추출 성분인 플로레틴을 담은 처방으로 모공 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빈틈없이 밀착시켜 준다. 이 제품은 가벼운 워터젤 제형인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와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이외 리뉴얼 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된 ‘무드터치 블러셔’와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 등을 함께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NCT와 협업해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그룹 NCT와 협업해 오는 5일 한정판 ‘NCT 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를 선보인다.

 

총 3가지 디자인으로 내놓는 이번 신제품은 NCT DREAM의 앨범 커버 디자인을, 제품명은 NCT DREAM의 응원 구호인 ‘쩗쭓짧(쩔어주자 파이팅)’을 각각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1호 쩗!’은 앨범 <맛(Hot Sauce)>의 디자인을 옮겨 담아 채도 높은 레드를 비롯한 선명한 컬러감이 키치한 느낌을 선사하고, ‘2호 쭓!’은 앨범 <헬러우 퓨처>의 몽환적 분위기와 파스텔톤의 컬러감을 담아 싱그럽고 밝은 느낌을 연출해 준다.

 

또 ‘3호 짧!’은 앨범 <글리치 모드>의 분위기를 반영해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를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NCT DREAM 포토 카드도 함께 구성돼 특별함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젤 램프를 500원에 구매하거나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오는 5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과 SMTOWN &Store에서 구매할 수 있고, SM 플래그십 스토어 ‘광야@서울’과 ‘광야@에버랜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과 ‘라이트 글로우 쿠션’을 내놨다.

 

우선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 커버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색상은 아이보리(17N), 로제 바닐라(21C), 바닐라(21N), 진저(23N) 4가지다.

 

또 ‘라이트 글로우 쿠션’은 피부에 스미듯 얇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윤기와 커버를 연출해 주고, 컴포트 글로우 텍스처로 속당김 없이 촉촉함을 놓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바닐라(21N)와 진저(23N) 2가지가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라이트 피팅 파운데이션’은 특히 용기를 재생 유리와 메탈 프리 펌프 소재를 사용해 별도 분리 작업 없이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