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화보 공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6-01 17:45:0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6월 첫 째 주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화보 소식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고윤정. [사진=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새로운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컷에서 고윤정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핫서머 컬렉션을 착용하고 일상부터 휴가 시즌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관계자는 “고윤정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로고 슬리브리스 톱으로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반팔 티셔츠와 니트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스타일링하며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선보인 2023년 핫서머 컬렉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고, 무신사에서 1주일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탠드오일이 2023년 여름 컬렉션을 론칭했다. [사진=스탠드오일]

 

스탠드오일은 2023년 여름 컬렉션 론칭을 알리며 1차 드롭 제품을 선보였다.

 

스탠드오일은 어느 평화롭고 평범한 마을에서 일상을 즐기는 사람들,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가방으로 인해 놀라운 일상의 변화를 맞이하는 해프닝을 담아낸 ‘왓츠 헤프닝?’을 시즌 타이틀로 잡아 총 4번의 드롭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힐리백’은 커브 라인과 측면 라인의 파이핑 디테일이 매력적인 숄더백으로, 유연한 핸들의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또 ‘쿠키백’은 쿠키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위트있는 형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내부 포켓 1칸과 뒷면 입술 카드 포켓이 모두 구성돼 있다.

 

이외 더블 스티치가 포인트인 마이크로 사이즈의 ‘포스트체인백’은 탈부착 가능한 볼드한 체인 스트랩이 함께 구성돼 데일리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고, 사다리꼴의 클래식한 쉐입이 돋보이는 보스턴형 토트 ‘모모백’은 소프트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스탠드오일은 2023년 여름 컬렉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일부터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게릴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달 중순에는 여름시즌 콘셉트로 단장한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CT의 제노. [사진=페라가모]

 

페라가모는 그룹 NCT 멤버인 제노를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남성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페라가모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2월 밀라노 런웨이 쇼 참석을 시작으로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세계적 뮤지션의 유대 관계를 형성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페라가모가 추구하는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창조해 가는 열정을 가진 제노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토앤토는 로우클래식과 컬래버레이션 플립플랍을 출시했다. [사진=토앤토]

 

토앤토는 로우클래식과 컬래버레이션 플립플랍을 출시했다.

총 4가지 컬러(블랙·크림·핑크·실버)로 구성된 ‘토앤토 x 로우클래식 플립플랍 제로비티’는 두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이 조화된 제품으로, 토앤토의 제로비티 소재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토앤토 관계자는“이번 컬래버 제품은 유려한 실루엣을 담기 위해 발을 감싸는 둥근 형태의 디자인으로 풀어냈고, 투박함을 덜기 위해 플럼피한 굽으로 디자인됐다”며 “특히 직선의 반복적이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아웃솔에 적용해 간결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로우클래식과 토앤토 공식 홈페이지와 29CM,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